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스타뮤직

스타뮤직_CLOSE

가수이용 10집 “추억과 희망” 앨범 발표(타이틀곡: 추억의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9-14 00:17 조회7,415회 댓글0건

본문

잊혀진계절의 가수이용이 2009년 9월에 신곡음반 10집을 내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타이틀곡 ‘추억의편지’는 ‘몰래한사랑’의 작사가인 김동원(여류 소설가)씨가 생전에 작사한 곡인데 복고풍의 가사에 복고풍의 멜로디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승화한 곡이다

최근에 \'후회\'나 \'사랑의상처\'가 슬픈 음악이어서 요즘 어두운 세상에 안 맞았다는 평이고 이번에 나온 신곡은 추억을 생각하며 슬픔 아닌 희망으로 가는 노래이다.

수요일 아침마당 ‘그때 그 노래’를 2년 이상 출연하면서 주부들에게 인기몰이 0순위를 달리는등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용은 교통방송(95.1Mhz)에 토요일 오전 11:00에 라이브 코너에서도 3년 동안 고정 출연하여 30년 가까운 가수생활에 가창력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leeyong3.jpg\"

특히 아침마당에서는 이른 아침 생방송 시간에, 그것도 50대 중년 나이에 100% 라이브로 노래는 하는 것을 주위에서는 믿기 힘들다고 할정동도로 그의 훌륭한 강창력을 맘껏 뽐내고 있다.

그것도 본인 노래도 아니고 남의 노래를 그렇게 부른다는 것에 대해 다른 동료가수들도 감탄을 하고 있다.

그동안 아침마당에서 2년여 동안 불렀던 노래 150곡중 가장 사랑받았던 노래 11곡을 리메이크 해서 신곡 2곡과 함께 수록한 ‘New & Remake’ 앨범이 CD1 이고 가수이용의 가수생활 29년 동안 히트 한 노래들만 수록한 ‘이용베스트 앨범’이 CD2로 구성 되어 있다.

요즘 대중음악계도 불황이라서 대다수의 가수들이 디지털 음반이나 싱글 앨범을 내는 추세인데 그의 팬들에 대한 사랑과 음악적 욕심은 마치 현실을 역행이라도 하려는 듯 오히려 지금까지 내었던 9집 앨범 보다도 더 많은 정성과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가수이용은 “위기가 기회라는 말은 정치인들만 하는 말이 아닙니다.
돈 벌려고 음반 만드는 시대는 지난 것 같습니다. 그러기에 이번 10집 앨범은 음악 애호가님께 ‘선물’ 하고 싶은 마음에서 혼신을 대해서 만들었습니다”라고 한다.

가수 이용이 이번에 발매한 2CD 앨범은 신곡 2곡과함께 주옥같은 레파토리로 가득차 있어 벌써부터 화제의 앨범으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